SNS 광고마켓팅 플랫폼(IceCream Social)

자연스러운 홍보효과

페이스북 뉴스피드와 페이지 공유를 통해 광고의 자연스러운 노출 가능

지속적인 파급력

페이스북 친구 태그 기능을 공유하여 광고페이지의 지속적인 재생산 가능

손쉬운 글로벌 마케팅

인플루언서 페이지의 팔로워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손쉽게 광고 노출

기업메시지의 효과적인 전달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을 활용하여 기업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가능
ICS는 SNS 플랫폼에서 API 기술을 활용하여 광고, 마켓팅, Ticketing에 대해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이 가장 효과적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대다수의 고객은 많은 정보에 노출되어 있어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에 유대 관계를 가진 지인의 공유/소개는 신뢰감을 주며 구매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마케팅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의 수익률이 향상될 수 있도록 신규고객 유입 및 재구매 유도를 위한 마케팅 툴을 제공합니다.

ICS 캠페인 SNS 공유
타임라인,
뉴스피드 게시
이벤트 참여 및
제품구매 유도
공유하기를 통한
고객테이터 확보 및
참여 고객에 대한
리워드 제공
일별 공유자 분석
공유자 및 초대자 정보
캠페인 Data 및 통계 제공
1.타임라인, 뉴스피드 게시
2.이벤트 참여 및 제품구매 유도
3.공유하기를 통한 고객테이터 확보 및 참여 고객에 대한 리워드 제공
4.일별 공유자 분석
5.공유자 및 초대자 정보
6.캠페인 Data 및 통계 제공

캠페인 및 소셜 공유

01.

페이스북의 개인, 비즈니스 계정을 통해 관심분야에 맞는 캠페인을 팔로워에게 노출

02.

ICS와 PG를 통해 정산시스템을 구축하여 보다 경제적인 광고를 제공

03.

전세계 SNS 회원은 캠페인 공유 활동에 따라 리워드를 제공, 인플루언서 가치 상승

04.

대시보드를 통해 캠페인의 직관적 데이터 확인, 분석 가능

기존방식

  • 1. 캠페인 모니터링 관리 과정 반복
  • 3. 단순광고(CPC, 배너)의 한계
  • 5. 너무 비싼 광고료
  • 7. 최소 예산 5백만원 이상
  • 2. CTR, CPA, DCO 등등.. 어려운 전문용어
  • 4. 복잡하고 수시변경되는 페북 인터페이스
  • 6. 활용 불가능한 고객의 데이터
  • 8. 광고, 마케팅, 이벤트 등 각각 관리 어려움
  • 1. 캠페인 모니터링 관리 과정 반복
  • 2. CTR, CPA, DCO 등등.. 어려운 전문용어
  • 3. 단순광고(CPC, 배너)의 한계
  • 4. 복잡하고 수시변경되는 페북 인터페이스
  • 5. 너무 비싼 광고료
  • 6. 활용 불가능한 고객의 데이터
  • 7. 최소 예산 5백만원 이상
  • 8. 광고, 마케팅, 이벤트 등 각각 관리 어려움

ICS Tool + 공유활동 리워드

  • 1. Facebook 뉴스피드를 자유롭게 활용
  • 2. 다양한 SNS채널에 자유롭게 캠페인 공유 가능
  • 3. 인플루언서의 공유활동 성과에 따라 리워드 제공
  • 4. 과금없는 사용료 시스템으로 저렴하게 홍보 가능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 참여촉진 및 활동성과에 따른 리워드

광고주가 셋팅한 캠페인 공유활동 목표에 도달하면 당사자에게 즉시 리워드를 제공합니다.
광고주는 자율적인 공유활동 유도를 통해 최저비용으로 전세계의 유저를 활용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캠페인 공유

User의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캠페인을 친구에게 공유하도록 도움
별도의 광고비용 없이 유저가 캠페인의 프로모터나 관계자가 되어 바이럴 시행
유저의 바이럴 활동 영향에 따라 높은 매출 상승 창출
(최대 30% 상승사례 O)

자유로운 캠페인 공유

User의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캠페인을 친구에게 공유하도록 도움
별도의 광고비용 없이 유저가 캠페인의 프로모터나 관계자가 되어 바이럴 시행
유저의 바이럴 활동 영향에 따라 높은 매출 상승 창출
(최대 30% 상승사례 O)